ID
PASS

    ega vivo a/s관련 
    글쓴이: 유동완() 작성일:2018-01-07 오후 10:00:49 조회수:275
처음 사용할때 부터 전원이 빨간불에서 파란불로 켜지기 까지 한참 걸렸었습니다. 아마도 해드폰과 스피커 스위치하는 것에
약간의 문제가 있었던 것으로 생각합니다. 사용하다 보니 그런것 같더군요.
현제 상태는 해드폰 단자에 문제가 있고(약간의 파손?) 스피커 한쪽이 안나오며 볼륨 조절시 치직거리며 잘 안됩니다.
해드폰 단자는 굳이 필요는 없는데 스피커는 제대로 구동 됬으면 좋겠습니다.
a/s 맡기고 싶은데 공지사항에 주소로 보내드리면 되나요?
메모
운영자
2018-01-08 오후 8:41:12
211.54.135.86
 공지사항 참고하셔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메모남기기 :
 





  음악이란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아름다운 선물이며, 메마른 가슴을 촉촉히 적셔주는 단비가 아닐까 합니다.
 주소 :경남 양산시 평산10길 13(평산동) 2층        FAX: 050-4982-6622  HP: 010-2207-5355
  Copyright ⓒ 1998-2018 EGA Corp. All rights reserved.